파타야 시, 코란 입장료 고려

파타야-

Koh Larn은 이제 파타야의 가장 큰 무승부입니다. 그것은 한동안 그런 식이었고 매일 섬을 방문하는 여러 페리 보트로드와 사람들을 내려주는 쾌속정으로 부인할 수 없습니다. 수천 명의 관광객이 해변과 현지 환대를 즐기기 위해 이 작은 섬으로 모여듭니다.

그러나 섬의 기반 시설이 무너지고 쓰레기를 적절하게 처리할 수 없는 쓰레기 축적 문제(현재 도시에도 영향을 미치는 문제)와 주민을 위한 적절한 물 관리 부족 및 하루 10,000명의 관광객이 예상됩니다. 이 섬의 도시는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한 자금을 조달할 수 없습니다.

Koh Larn의 지역 주민들은 언론과 시청에 많은 관광객, 특히 중국인(우리가 아닌 그들의 성명)이 해변과 거리에 모든 쓰레기를 버리고 적절하게 처리하지 않으며 자연의 아름다움을 존중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섬이나 해변.

아래는 섬으로 가는 페리를 탈 때 30바트에 달하는 현재 요금입니다. 이 페리 요금은 섬에 들어가는 요금에 추가됩니다.

따라서 시청의 모든 저명한 의원들이 참석한 최근 시의회 회의에서 제안된 것은 관광객들에게 Koh Larn에 입장료를 부과하는 제안이었습니다. 이 요금에는 아래에 나열된 섬까지 페리를 타는 데 필요한 현재 요금이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페리 운영자만 돈의 일부를 받고 섬의 기반 시설에는 돈이 가지 않습니다. 이 제안된 요금에는 태국 국민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비 관광 비자를 소지한 태국 영주권자도 수수료를 지불하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현재 정확한 수수료 액수는 밝히지 않았지만 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논의 중이다. 이 솔루션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시청에서 계속 논의될 것이며, 이 시점에서 투표로 갈 것입니다. 즉, 다음 여행에서 Ko Larn을 방문하는 즐거움을 위해 몇 백 바트를 지불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제안일 뿐이며 당분간은 아무 것도 변경되지 않았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Adam Judd는 2017년 XNUMX월부터 TPN 미디어의 공동 소유주입니다. 그는 원래 미국 워싱턴 DC 출신이지만 댈러스, 사라소타 및 포츠머스에서도 살았습니다. 그의 배경은 소매 판매, HR 및 운영 관리이며 수년 동안 뉴스와 태국에 대한 글을 써왔습니다. 그는 풀타임 거주자로 XNUMX년 이상 파타야에 거주했으며 현지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XNUMX년 넘게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연락처 정보를 포함한 그의 전체 연락처 정보는 아래 연락처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야기는 Pattayanewseditor@gmail.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회사 소개: https://thepattayanews.com/about-us/ 연락처: https://thepattayanews.com/contact-us/